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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실무사 배치기준 개선(안)에 대하여

작성자 : 김정윤 작성일 : 2019.10.24 15:29:25 조회수 : 992

안녕하세요.

행정과-12147(2019.10.15) 행정실무사 배치기준 개선(안)이 시달되었습니다.

본교는 10학급 정도 되는 중학교인데 현재 교육행정 2명, 실무원 1명으로 행정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 

그런데 이 공문에 의거 2020학년도 부터는

13학급 미만 학교로 행정실무원이 빠져서 행정직 2명으로 근무하게 될 상황에 놓여있습니다.

 

시내 중심가에 있는 중학교로 선생님들 나이대가 많아서

평소 교사들의 입김이 굉장히 쎈 학교라

여러모로 어렵게 어렵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

2인학교로 바뀔 생각만 해도 암담합니다.

 

학생수가 계속 늘어나는 학교 (3~ 4인 행정직원 학교)에 실무원이나 행정직원 추가 배치도 중요하지만

최소한의 일할 인원을 보장해주는것도

중요한일 아닌가 생각합니다.

 

노조에서도 이 문제로 협의회 할때 13학급 미만의 소규모 초중고에 대한

최소 인원 배치에 대한 (적어도 3명은 근무할수 있도록) 의견을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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총 댓글 갯수 : 1개

  • 익명

    조합원님의 귀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. 우리노조는 지속적으로 학교 행정실 인원(공무원 및 행정실무원) 증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. 그 결과, 이번에 5명의 신규 행정실무원을 배치 받았습니다. 앞으로도 우리노조는 꾸준히 학교 행정실 인원 증원을 요청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2019-10-24 16:45:24